본문 바로가기
생활&잡담

[GS재고확인] 박나래 하피볼 구매 팁

by 륀두 2023. 8. 13.
반응형

이번 글은 GS편의점에서 하피볼을 구매하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최근에는 나혼산에서 소개된 '하피볼'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 하지만 수요가 많은 만큼 재고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 구매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

이럴때 GS편의점에서는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먼저 GS편의점 어플을 다운로드한 후, 회원가입을 해줍니다.

후에 메인화면을 보시면 중간즘에 "재고찾기"를보실 수 있을겁니다.


요걸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검색창이 나오는데 검색어를 입력 후 검색해줍니다.



검색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품목이 뜹니다.


둘중 하나를 클릭하면 현재위치를 기준으로 주변 GS편의점의 재고를 아래와 같이 보여줍니다.
만일 내 주변에 없다면 지도 위치를 옮겨서 새로고침으로 재고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.


오우 14개나 있는 매장이 있네요. 일단 클릭해줍니다.



그러면 위와같이 배달 혹은 픽업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.

저는 픽업으로 주문하였습니다. 결제 완료 후 편의점이 수락하면 GS어플의 주문내역에서 아래와 같이 픽업코드가 나옵니다.



이제 편의점에 가서 수령하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ㅎ

이렇게 GS편의점 어플을 활용하면, 인기 상품인 하피볼뿐 아니라 먹태깡이나 아사히 생맥주의 재고도 확인 후에  구매할 수 있습니다.

모두 어플을 사용하여 폭염에 발품을 조금이라도 줄여보아요 ^^


맛이 어떨런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ㅋㅋ

#하피볼 #나혼산 #박나래 #자허블 #야쿨 #재고확인 #구매팁 #하피볼구하기 #하이볼 #GS어플 #GS편의점 #자몽허니블랙티




반응형